말레이시아아 여행기

겐팅 하일랭드

목이 긴 사슴 2017. 1. 26. 22:03

겐팅하일랜드는 200미터가 넘는데 거대한 도시가 세워진 것 갘다.

케이블카 20분 타고 가는데 높은 곳에서 아직도 빌딩들을 작업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고원이어서 추을까봐 긴팔을 입고 갔다.

시원한 산들바람이 부는 해발 2,000m 높이의 고원지대에 위치한 겐팅 하이랜드(Genting Highlands)는 마치 유럽에 온듯한 시원한 날씨 속에 재미있는 즐길거리들로 풍부한 리조트 단지이다.

     저녁 시간에는 겐팅 인터네셔널 쇼룸(Genting International Showroom)이나 파빌리온(Pavilion)에서 열리는 마술 쇼와 아이스 스케이팅 쇼를 관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퍼스트 월드 프라자(First World Plaza)에서 즐기는 쇼핑, 실내외 테마 파크에서 신나는 놀이기구 체험,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맛있는 요리까지 겐팅 하이랜드는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하다.

     퍼스트 월드 플라자 내부의 테마 파크와 대형 쇼핑몰은 신나는 놀이기구와 더불어 프랑스의 샹젤리제, 영국의 런던, 이탈리아의 베니스, 미국의 타임즈 스퀘어와 유니버설 워크, 스위스의 알프스, 말레이시아의 겐팅 워크 등 전세계의 주요도시와 랜드마크을 보여주는 6가지 테마 파크가 위치해 있다.


힌두교의 성지 중 하나로 손꼽히는 바투 동굴 사원입니다.

     도착하는 순간 마주한 계단이 압도적이었는데요, 무려 272개의 계단을 차례로 오르며

     내 죄를 씻는다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합니다.